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여섯 번째 싱글 앨범 '체이스 에피소드 2. 마음(CHASE EPISODE 2. MAUM)'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DKZ는 29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사양 이미지를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패셔네이트(FASCINATE)와 패시네이티드(FASCINATED) 총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사랑이 피어나는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색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사랑의 큐피드가 담겨 이번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앨범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품 역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역주행 돌풍' 이후 첫 컴백인 만큼 DKZ는 CD를 포함해 포토북, 포토카드, 엽서, 인생네컷, 아이디 카드, 스티커, 포스터 등 굿즈를 준비해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또한 모자이크 처리된 포토북, 포토카드, 포스터 등 사진 속에는 희미하지만 그 자체로도 빛나는 컬러풀한 모습의 DKZ가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이번 '체이스 에피소드 2. 마음(CHASE EPISODE 2. MAUM)'은 자신의 꿈을 좇아 한 발자국 성장해가는 장난꾸러기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체이스 에피소드 1. 껌(CHASE EPISODE 1. GGUM)'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4월 12일 DKZ만의 해결사 사무소를 오픈한다.
앞서 새 멤버 세현, 민규, 기석을 공개하며 총 6인조 활동을 공식화한 DKZ는 팀명 변경, 멤버 영입 그리고 역주행 이후 첫 컴백인 만큼 특유의 청량함은 물론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 색깔로 팬들의 플레이스트에 자리 잡을 전망이다.
DKZ의 '체이스 에피소드 2. 마음(CHASE EPISODE 2. MAUM)'은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