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니얼굴’의 정은혜 작가가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화사 진진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캐리커처 마감할게요. 요즘 누구보다 바쁘게 살고 있는 ‘#니얼굴’ #은혜씨. 결국 캐리커처 마감 선언! 전국 각지에서 찾아와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영화 속 정은혜 작가는 진지한 모습으로 캐리커처를 그리는 모습이다. 길게 줄을 선 사람들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12회 광주여성영화제 초청 및 제18회 서울환경영화제 우수상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영화 '니얼굴'의 주인공 정은혜 작가는 대중들의 성원 속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니얼굴'은 발달장애인 은혜씨가 문호리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나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역으로 활약하며 대중을 사로잡은 캐리커처 작가 정은혜는 영화 '니얼굴' 개봉 소식을 알리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다운증후군 배우로서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성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정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니얼굴 은혜씨’가 구독자 5만 명을 앞두고 있어 인기를 더욱 실감하게 한다. “저는 잘 하니까 뭐든지”, “뭐든지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있다” 등 자신감 넘치는 은혜씨의 당당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며 선물 같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정은혜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 '니얼굴'은 오는 6월 23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 = 영화사 진진]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