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갓세븐(GOT7) 멤버 JAY B와 영재가 드라마 '굿잡'의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JAY B, 영재가 가창한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OST 'Closer'가 발매됐다. 'Closer'는 브로드웨이를 떠올리는듯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피아노와 브라스로 구성된 모던한 사운드의 스윙 재즈 곡으로 히어로맨틱 '굿잡'을 대표하는 곡이다. 중독성 강한 인트로로 시작해 경쾌한 후렴이 돋보이는 이 곡은 매력적인 JAY B와 영재의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고, 극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굿잡’은 클래스가 다른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독수리보다 좋은 시력을 가진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으로 지난 24일 첫 방송됐다.
해당 음원은 파괴연구소와 프리즘필터가 협력하여 작업한 곡이다. 파괴연구소는 유튜브 인기 쇼츠 채널 '사내뷰공업'을 비롯하여 아이돌 예능 채널 '오락실팡' 등을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다. 프리즘필터는 뮤직 퍼블리싱과 프로듀싱을 중심으로 음악 산업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수의 OST 참여와 제작을 진행하여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뮤직그룹이다.
[사진 = 프리즘필터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