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를 금일부터 실시한다.
페퍼저축은행은 배구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10월 AI페퍼스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한 데 이어, 배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AI페퍼스 페퍼스콘’을 무료로 배포하기로 했다.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는 금일 오후 2시부터 12월 8일까지로 2만 5000명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카카오톡에서 ‘광주 AI페퍼스’를 채널을 추가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이모티콘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시점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AI페퍼스 페퍼스콘은 AI페퍼스 배구단 선수들과 AI페퍼스의 마스코트 페퍼룰루와 페퍼루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와 배구 경기와 관련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AI페퍼스의 팬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널리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언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 단장은 ″AI페퍼스를 위한 카카오톡 채널 출시에 이어 AI 페퍼스 팬들을 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개발하며, 팬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페퍼스는 2022-23시즌 도드람 V리그를 맞이해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을 새롭게 단장하고 페퍼스타디움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페퍼스타디움은 배구 경기장 중 가장 큰 크기의 모니터로 최상의 경기 관람 경험을 선사하며, 좌석 전면 리뉴얼을 통해 일부 좌석 티켓 가격을 인하해 관람 문턱을 더욱 낮췄다.
[사진 = AI페퍼스 제공]
박승환 기자 absolut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