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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맥주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매년 각 산업별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1994년 출시 이후 29주년을 맞은 카스는 2012년부터 10년째 국내 맥주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 카스는 라거 스타일 하이브리드 밀맥주 ‘카스 화이트’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시즌에는 공식 스폰서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서혜연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맥주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은 팬데믹(전염병 세계적 대유행) 기간 동안 브랜드를 재정비해 고객 만족을 제고할 수 있는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한 노력 끝에 달성한 값진 성과”고 말했다.
[이성호 산업정책연구원 심사위원장(왼쪽)과 서혜연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 사진 = 오비맥주]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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