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로 결성된 그룹 가야G가 3월 컴백한다.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는 오는 3월 신곡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가야G는 지난해 7월 발매한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로 음원차트 1위를 비롯해 음악방송 1위, 'MBC 방송연예대상' 특별상 수상 등 놀라운 기록들을 세운 바 있다. 가야G는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약 8개월 만에 다시 완전체로 뭉쳐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가야G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만나 '그그그'를 잇는 새로운 히트곡을 탄생시키기 위해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멤버들이 현재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오랜만에 재회한 가야G의 케미스트리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보람과 소연은 다양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진행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며 HYNN(박혜원)은 첫 정규 앨범 'First of all' 공개 및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 등에 출연하며 톱 솔로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정지소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송혜교 아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 =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