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 개최

10월 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서 진행
교통안전·환경콘서트 등 행사 구성

DB손해보험이 10월 4일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10월 4일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DB손해보험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DB손해보험이 어린이 교통안전과 환경문제를 주제로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교통·환경을 위한 약속된 플레이 페스티벌은 10월 4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된다. 

이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참여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먼저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이 오전 10시~오후 4시 열린무대에서 진행된다. 이후에 환경콘서트가 오후 5시 숲속의 무대에서 열린다.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프로그램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킥보드 안전교육, 횡단보도 건너기 체험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직업 안전 체험 프로그램과 안전뱃지 만들기 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환경 콘서트’는 쓰레기 없는 콘서트를 목표로 해 울리는 자연 친화적 콘서트로 진행된다. god, 다비치 등 케이팝 아티스트 8팀이 참여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로 어린이가 교통안전과 환경보호 실천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