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이 키와 몸무게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에는 '성해은이 궁금해? 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성해은은 20만 구독자 달성 기념 Q&A 시간을 가졌다.
키와 몸무게를 묻는 질문에 성해은은 "많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나간다"며 "키는 171 혹은 172, 몸무게는 지금 한참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53kg다. 보통은 54, 55, 53 이렇게 왔다 갔다 하는 것 같다"고 답변했다.
또한 "원래 키가 어렸을 때부터 이렇게 크진 않았다. 갑자기 컸다"면서 "제가 중1~2 때는 158cm이었는데 어느 방학을 지나고 갑자기 168cm으로 훌쩍 컸다. 키가 훌쩍 컸던 방학에 키 크려고 갖은 노력을 다 했다. 우유 계속 마시고 점프 계속 하고 줄넘기 하고 막 성장판 자극하고 키에 집착했던 방학을 보냈다"고 밝혔다.
평소 운동과 식단에 대해서는 "요즘은 (웨이트를) 일주일에 일주일 한다. 한창 운동에 맛 들렸다"며 "식단은 최대한 조절하려고 한다. 약속이 많아서 약속 있을 때를 위해서 자유롭게 먹으려고 집에서 혼자 있을 때는 닭가슴살 먹거나 되게 많이 조절을 하는 편이다. 단백질 집착녀라서 고기,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한다"고 전했다.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을 묻자 성해은은 "올해 제주도 다시 갔었던 게 기억이 난다"며 "소중한 기억이 있는 곳이라서 가는 걸 아꼈었는데 다시 간 것도 너무 의미 깊고 되게 좋았었다"고 '환승연애2' 촬영지였던 제주도를 언급했다.
이어 '환승연애2' 마지막 회 누구랑 봤는지 궁금해하는 질문에는 미소를 띠우며 "'환승연애' 출연자랑 봤다"고 '환승연애2' 출연을 통해 최종 커플이 되며 현재 연애 중인 정현규를 암시하는 답변을 내놨다.
노한빈 기자 beanhan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