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경륜경정총괄본부, 온라인 건전문화 콘텐츠 공모전 개최

  • 0

[마이데일리 = 심재희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26일까지 '2023 경륜경정 온라인 건전문화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건전하게 즐기는 관람 스포츠로서 경륜경정 이미지를 온라인 채널을 이용해 홍보하는 데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경륜경정 스피드온 건전이용 활성화, 불법도박 근절, 도박중독 예방, 건전한 구매(구매상한 준수) 분야다. 출품은 5컷 분량의 웹툰과 60초 이내의 유튜브 쇼츠 분야로 구분된다. 제작된 파일 원본을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 1인(팀)당 3점 이내로 출품이 가능하다. 출품작은 반드시 본인의 창작물로 제작해 응모자가 저작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선작은 심사 과정을 거쳐 12월초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 등에 발표될 예정이다. 총 상금은 1550만 원이다. 웹툰 부문 금상(1명)에게는 200만 원, 유튜브 쇼츠 부문 금상(1명)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기타 공모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용 홈페이지 또는 공모전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경정경륜총괄본부 제공]

심재희 기자 kkamano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