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 출시 한 달 만에 1만장 돌파 위력…빕스·CGV서 포인트 적립

  • 0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가 출시 1개월 만에 1만장을 돌파했다./신한카드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가 출시 1개월 만에 1만장을 돌파했다./신한카드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신한카드는 CJ ONE 특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가 출시 1개월 만에 1만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연령별로는 20대 15%, 30대 41%, 40대 33%로 30~40대 비중이 74%를 차지했다. 특히, 30대 남성 비중이 22%로 가장 높았다.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는 빕스와 뚜레쥬르, CGV 등과 같은 인기 브랜드에서 이용금액 최대 30%, 올리브영에서는 이용금액의 최대 10%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특별 적립 서비스와 CJ의 7개 브랜드 이용 시 3%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일반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CJ브랜드가 아닌 일반 가맹점에서도 이용금액의 0.3%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CJ ONE 포인트는 CJ브랜드와 CJ ONE과 제휴를 맺은 브랜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CJ ONE의 다양한 제휴처와 최대 30%에 달하는 높은 적립율로 CJ ONE 프리즘 카드가 많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협업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