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드라마

'졸업' 측, '음주운전 장면' 삭제…"사려 깊지 못한 부분에 죄송" [공식입장]

  • 0

사진 = tvN 제공
사진 = tvN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드라마 '졸업' 측이 음주운전 장면 송출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다.

21일 케이블채널 tvN '졸업' 4회의 VOD 영상과 클립 영상에서 방송분 중 서혜진(정려원)이 술을 마시는 장면이 삭제됐다. 

앞서 '졸업'은 지난 19일 방송 도중 서혜진이 신입 교사 남청미(소주연)와 술을 마시는 장면을 송출했다. 정려원은 직접 소주 병 뚜껑을 따서 남청미에게 따라 주고 자신 역시도 이를 마셨다. 이후 학원으로 돌아간 그는 이준호(위하준)와 함께 강의를 준비한 후 자신이 직접 차를 운전해 이준호를 집에 데려다 줬다. 이 모습이 그대로 방송되며 서혜진이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사진 = tvN '졸업' 방송 화면
사진 = tvN '졸업' 방송 화면

이로 인해 4화 공개 직후 시청자들 역시 아쉽다는 반응을 내비쳤다. 이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연출 실수 같지만 마음이 팍 식더라", "내부에서 방송을 보내기까지 말이 나오지 않았던 걸까", "준비가 덜 된 느낌이다. 짜임새가 허술했다"며 지적을 이어갔다. 

이와 관련해 '졸업' 측은 이날 마이데일리에 "방송 직후 문제를 인지하고 해당 장면을 삭제한 버전으로 VOD 서비스와 재방송에 반영했다"며 "사려 깊지 못한 부분으로 인해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린다.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졸업'은 대치동 스타 강사 서혜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