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트러블 피부 전문가와 오프라인 클래스 진행
파티온 공식홈, 스마트 스토어에서 참가 접수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 ‘뻥뻥 뚫린 모공 케어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러블 피부의 모공과 탄력 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8월 출시될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세럼&크림 2종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트러블 피부 전문가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 안언니와 유튜버 인씨가 함께한다.
안언니는 트러블&모공의 모든 것 Q&A라는 주제로 트러블과 모공에 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평소 참가자들이 궁금했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인씨는 인씨의 트러블&모공 케어 꿀팁 전수 주제로 일상에서 생기는 트러블과 모공 관리법, 모공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루인형 DIY와 풍성한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공 케어 클래스는 다음달 10일 토요일 오전,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7월 26일~8월 5일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와 파티온 스마트 스토어 내 공식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접수할 수 있다. 트러블 피부의 모공 고민에 대해 사연을 보내준 분들 중 40명을 선정해 초청할 예정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모공관리 노하우와 함께 파티온의 야심작 트러블 모공탄력 신제품을 공식 출시 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