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의 컴백이 2일 앞으로 다가왔다.
슈퍼주니어-D&E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인에비터블(INEVITABL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고 하이(Go High)’를 비롯해 ‘브레이크(Break)’, ‘도망쳐’, ‘온리 유(Only You)’, ‘오 드 퍼퓸(Eau De Perfume)’, ‘그럴듯한 가설’까지 슈퍼주니어-D&E의 진화된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미니 6집 전 트랙의 일부가 흘러나오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한눈에 담은 슈퍼주니어-D&E의 다채로운 비주얼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힙한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뽐낸 이들은 블랙 슈트로 클래식한 무드까지 놓치지 않으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고 하이’는 강렬한 드럼과 베이스가 어우러진 힙합 베이스 곡으로, 슈퍼주니어-D&E의 새로운 시도를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기존 타이틀곡과는 달리 심플한 악기 구성으로 이뤄졌지만, 심플하지 않은 구성의 전개와 반전 있는 마무리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슈퍼주니어-D&E는 미니 6집으로 과감하고 자유로운 음악적 도전을 시도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다. 한층 더 성숙한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하며 레전드 듀오의 품격을 입증할 ‘인에비터블’을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슈퍼주니어-D&E의 미니 6집 ‘인에비터블’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