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사 안전 철학·품질 원칙 새 광고영상에 담아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귀뚜라미는 배우 지진희와 함께 ‘품질에 대한 믿음’을 주제로 보일러 브랜드 신규 CF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천재지변·안전사고·환경오염·난방요금 등 소비자의 다양한 고민과 걱정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귀뚜라미보일러의 품질·안전 철학을 영상에 담아냈다.
‘귀뚜라미는 지키겠습니다’라는 배우 지진희의 대사와 함께 시작되는 광고는 지진·가스누출·환경오염·가스비 걱정으로부터 고객을 지키겠다는 귀뚜라미보일러의 약속으로 이어진다. 끝으로 ‘품질에 대한 믿음을 지키겠습니다’라는 대사를 통해 마무리한다.
귀뚜라미는 지진 대응에 대한 대중 인식이 미약했던 1990년대 중후반부터 보일러 업계에서 유일하게 지진감지기와 가스누출탐지기로 구성된 2중 안전시스템을 가스보일러에 적용했다.
최근 귀뚜라미는 2중 안전시스템을 적용한 ▲거꾸로 뉴(NEW) 콘덴싱 L10 ▲거꾸로 에코(ECO) 콘덴싱 L11 등 가스보일러 제품 4종이 보일러 업계 최초 행정안전부 재난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과 기술력도 공인 받았다. 귀뚜라미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저녹스 일반 보일러’로 100% 친환경 보일러 제품 라인업과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에너지 효율과 미세먼지 저감 능력이 검증된 고품질 친환경 보일러 보급에 나서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를 통해 반세기 국민보일러 브랜드로서 지켜 온 원칙과 품질 철학을 고객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