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신제품 ‘치필링’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 광고는 ‘늘어지고 싶다’라는 소재를 활용하여 “늘어지는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광고 속 등장 인물과 제품의 주재료인 모짜렐라 치즈의 특성을 중의적(重義的)으로 표현함으로써 고객들과 제품 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치필링’은 국내산 치킨 속에 자연산 100%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지금까지 치킨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치킨이다. 함께 제공되는 매콤하고 프레시한 핫파이어 살사링과 부드럽고 고소한 딥치즈링 소스 2종과 맛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담당자는 “갓생을 꿈꾸며 지친 삶을 살아가는 MZ세대 고객들이 신제품 ‘치필링’을 통하여 힐링을 얻는다는 내용을 투영하여 이번 광고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치필링이 가진 Filling(채우다)과 Feeling(느끼다)의 두 가지 의미를 통하여 신제품을 접한 많은 고객 분들께 만족을 드리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 광고는 지상파 TV 채널을 비롯하여 OTT,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