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 겨울 캠페인 공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휠라(FILA)가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FLOW DOWN)’을 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플로우 다운은 기능성 소재와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화보에서 한소희는 2030 여성을 위한 코디를 선보였다. 플로우 다운 초코와 가을겨울(FW)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웨이드 소재의 ‘에샤페 초코’를 매치해 플로우 다운의 광택감을 고급스럽게 조화시켰다.
플로우 다운은 강력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위해 충전재 내 공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설계했다. 가볍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퍼텍스 퀀텀’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다.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고밀도 초경량 립스탑 소재로 겨울철 눈과 강풍도 막는다.
컬렉션은 여성 다운, 유니 다운, 유니 후드 다운 등 다채로운 아우터 상품으로 구성했다. 핏, 기장, 색상을 세분화해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이중 한소희가 착용한 여성 플로우 다운은 올 FW 시즌 트렌드 색상인 브라운을 재해석해 깊고 풍부한 휠라만의 시그니처 ‘초코’로 재탄생했다.
유니 후드 플로우 다운은 탄탄하고 두터우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의 프리미엄 퍼텍스 퀀텀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블랙 3가지다.
휠라 2024 플로우 다운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올해 “올 한 해 트렌디한 색상을 새롭게 해석한 한소희 운동화로 2030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휠라가 또 한 번 한소희와 함께 감각적인 패딩을 선보였다”며 “겨울철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