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신신제약은 새해를 맞아 중장·노년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콜레스테롤·혈당·혈압 관리를 위한 ‘콜레써큐 맥스’ △관절·연골·뼈 건강을 위한 ‘관절연골엔 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 1200’ △수면 건강을 위한 ‘식물성 멜라토닌함유 멜라코지 나이트타임’ 등 이다.
콜레써큐 맥스는 혈압 감소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추출물,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홍국 등이 함유됐다.
관절연골엔 뮤코다당단백(콘드로이친) 1200은 하루 2알로 1일 섭취량 100%를 섭취할 수 있다.식약처로부터 관절,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뮤코다당단백은 소 연골과 철갑상어 연골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식물성 멜라토닌함유 멜라코지 나이트타임은 잠자기 전 1포를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거나 과립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1포당 타트체리, 상추, 캐모마일 추출 분말 등을 배합한 100% 식물성 멜리토닌 2.5mg 함유했다.
조종호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삶의 질에 중요한 건강한 노후를 위해 혈당 스파이크, 관절, 수면 건강에 특화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소개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