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40주년을 맞은 체다치즈 광고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온에어된 광고 영상에선 체다치즈의 40년 역사를 다양한 인생 스토리로 표현해냈다.
서울우유 체다치즈 광고는 1984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의 대표 슬라이스 치즈로 자리잡은 체다치즈의 역사를 중심으로 각 장면마다 치즈를 한 장씩 넘기는 독특한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지창욱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일상의 순간마다 체다치즈가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따뜻한 목소리로 전한다.
서울우유 체다치즈는 최근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 16억장(슬라이스 치즈 1장 기준)을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짜지 않아 건강한 치즈', '고칼슘 치즈', '고단백 치즈' 등 여러 종류로 진화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덕녕 서울우유 가공품마케팅팀장은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변신을 거듭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창욱의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슬라이스 치즈의 40년 역사를 인생 스토리로 풀어낸 광고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 오리지널 대표 치지의 위상에 걸맞는 서울우유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인생 여정을 함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