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LG유플러스가 설 명절을 맞아 최신작 VOD 구매 시 쇼핑 쿠폰을 증정하고, U+콕에서 영양제·가전제품 등 인기 선물을 최대 94%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설 연휴에 맞춰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U+tv를 통해 소방관, 대가족 등 최신영화 VOD를 한 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을 선물한다.
인기 영화와 공연 VOD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U+tv 고객은 파일럿, 아마존 활명수, 등 인기 영화 50여 편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와 태양의 서커스: 큐리오스 △ 한국 창작 뮤지컬 영웅: 라이브 인 시네마 △뮤지컬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등 인기 공연 실황·뮤지컬 VOD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영화 월정액 서비스인 유플레이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독점 콘텐츠도 선보인다. 유플레이에서는 대륙의 티니핑으로 불리는 중국 애니메이션 유수언(환상 속의 동물들) 시즌 1~4 를 국내 최초 독점으로 공개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명절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