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미국 법인 이지스 스파인이 미국 아이다호 포커텔로 외과 센터에서 ‘높이확장형 케이지 카데바 워크샵’을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Dr. 카르만 파사와 Dr.타일러 카슨 외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의료진들의 요청으로 개최됐다. 워크샵에선 엘앤케이바이오 높이확장형 제품인 ‘패스락-TM’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패스락-TM 올바른 사용법·이론, 수술 전후 효과 등 교육을 통해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을 제공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패스락-TM은 시술 빈도가 가장 높은 후방 및 후측방 삽입형 제품으로 최근 미국 현지에서 패스락-TM을 이용한 수술 3000례를 달성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작년 개발이 완료된 신제품 블루엑스-LT는 성인 척추질환 수술 시 만곡(활 모양 굽음) 교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곡선형 디자인측방경유 유합술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이다.
또 리트렉터는 자체 개발한 수술용 기구로 측방경유척추 수술인 LLIF와 사측방경유 수술인 ATP 수술에 사용하며, 최소 침습수술(MIS)용으로 블루엑스-LT 제품과 함께 공급한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엘앤케이바이오는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과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전수한 이번 카데바 워크샵을 통해 미국 내 인근 지역에 신제품을 알린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