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신학기를 맞아 세탁 세제 브랜드 다우니와 함께 ‘교복 세탁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 교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28일까지 열린다.
교복과 생활복을 손쉽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세제와 섬유유연제 2종이 포함된 세탁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키트에는 ‘퍼펙트 딥클린’ 세탁세제와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담았으며, 교복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와 품목에 적합한 세탁방법과 관리법을 안내하는 ‘교복 세탁 가이드’도 함께 제공한다.
다우니의 ‘퍼펙트 딥클린’은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세탁세제로, 애벌 빨래 없이도 얼룩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할 때 꿉꿉한 냄새를 방지하고 상쾌한 향기를 남긴다.
이벤트 참여 후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장시간 착용하는 교복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제품 개발과 동시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