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최병진 기자] 제주SK가 '취향 저격'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까지 모두 잡은 2025시즌 SEASON PASS(시즌권)을 공개했다.
제주는 앞서 2025시즌 좌석 구역 운영(E/N석, W석, W-프론트석, W-테이블석, 원정석(S석)), 좌석별 가격, 전좌석 지정석제도를 담은 경기 입장권 정책을 공개했고 이에 맞춰 2025시즌 SEASON PASS(시즌권)도 출시했다. N스탠딩&일반, W-프론트, W-테이블석(500석 한정)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특히 2025시즌 SEASON PASS(시즌권)는 전년도 예매 데이터베이스(DB) 분석을 토대로 선호구역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말 그대로 제주도민과 제주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판매는 이달 22일 오후 2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판매되지 않은 시즌권 좌석은 일반 관중의 예매권 보장을 위해 단일 경기권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혜택도 풍성하다. 2025시즌 SEASON PASS(시즌권) 소지자만 대상으로 개막 전 출정식을 겸한 오픈트레이닝에 초청한다. 시즌권 카드 및 응원 머플러도 제공하고, 경기마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스타디움 투어 참여권 1매도 증정한다.
할인과 편의도 제공한다. 단일 경기권 기준 17%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연간 예매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으며, 입장 시 각 게이트별 시즌패스 소지자 전용 입장라인을 이용할 수 있다.
비지니스 패스(Business PASS)도 판매한다. 비지니스 패스(Business PASS)는 4인 테이블석을 연간 점유할 수 있는 기회를 기업 또는 사업체에 제공하고, 테이블 앞에 기업명 로고 랩핑을 통해 경기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기업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한다. 응원 머플러 뿐만 아니라 기업 내 부착 가능한 제주SK 파트너를 나타내는 현판도 제공한다.
클래식/프리미엄 등급 중 프리미엄을 선택할 경우, 전용 주차장과 사인 유니폼 액자까지 제공한다. 4인 테이블석 총 26개만 판매하며, 24일부터 구단으로 연락을 통해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
최병진 기자 cbj0929@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