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찰칵’ 순간 담은 슬로건 ‘Lockin’ your moment’ 발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락앤락이 7년 만에 새로운 CI를 공개하면서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새로운 CI는 현대적 이미지와 견고함을 더한 영문체에 알파벳 ‘L’자를 괄호 형태로 더해 선보였다. 지속과 결속의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로는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을 상징하는 블루를 적용해 신뢰 이미지를 강화했다.
락앤락은 새 CI와 함께 ‘Lockin’ your moment’라는 슬로건을 선포하며, 라이프스타일 혁신기업으로서의 의지를 표명했다.
이 슬로건은 고객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로, 락앤락 브랜드의 신뢰, 편안함, 지속성을 표현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새로운 CI는 밀폐용기가 잠기는 ‘찰칵(Snap)’거리는 순간의 감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며 “새로운 CI와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