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대치본점이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가전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사전예약 2월 2일까지, 본행사는 2월 3일부터 3월 2일까지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 행사 혜택을 비롯해 웨딩&이사 특별혜택, 풍성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사&웨딩가전 행사는 가전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780만 혜택, 리뉴얼 오픈 기념 특별사은품을 제공한다.
LG 가전 구독 서비스의 경우 행사 기간 중 가전 구독 신청 시,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건 제외), 초기 비용 절감 혜택, 연계 할인 특별 혜택, 멤버십 판매경로별 추가 적립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가전제품 구매 가격대별로 테팔, 햄튼, 에머 등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대치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 포인트 증정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신제품 노트북, 스타일러, 스탠바이미(Go) 등 LG전자 머스트 & 베스트 (MUST&BEST) 가전제품 역시 구매 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그랜드 오픈 행사를 맞이해서 메가급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 특히 결혼가전, 입주이사가전 구입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실 것"이라며 "방문 전 미리 매장 상담예약을 하시면 더 편리하고 빠르게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LG전자 베스트샵 대치본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