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차별화, 신선도 극대화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해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가맹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된 캡슐커피는 스탠딩 형태로 디자인을 바꿨고 기존 이중캡슐을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변경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했다. 또한 신선도를 보호하고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캡슐 구조를 최적화했다.
로스팅 포인트는 소비자 선호도를 고려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강조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운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두 제품 모두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리뉴얼 캡슐커피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캡슐커피는 커피의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