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온라인쇼핑몰서 다양한 다품목 구매 혜택 행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웨딩과 이사 준비 고객을 위해 다양한 다품목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 ‘세트구매 혜택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400만원까지 캐시백 및 엘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내달 4일까지 ‘LG전자 다품목 캐시백’ 행사를 통해 2개 이상 서로 다른 가전을 한 번에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TV,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생활 가전이 포함됐으며 소형가전 구매 시에도 3~5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또한 오는 28일까지는 ‘웨딩&이사 맞춤템 다품목’ 행사를 열고 삼성전자, LG전자, 쿠쿠전자 등 30여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쿠쿠전자, 밀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 제품을 여러 개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상품 구매 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추가로 최대 70만원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재환 롯데하이마트 EC퍼포먼스팀장은 “웨딩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다양한 품목을 동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원하는 가전 제품을 마련하고 캐시백, 엘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