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메이딘이 한국 대중음악의 전설 듀스(Deux)의 동명 곡을 리메이크했다.
메이딘(마시로, 미유, 수혜, 예서, 세리나, 나고미)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MADEIN FOREVER(메이딘 포에버)'를 공개하고 컴백했다.
메이딘(MADEIN)의 이번 앨범은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얼굴을 탐구하며, 그룹의 서사에 새로운 장을 더한다. 데뷔 앨범 상승이 꿈과 열정, 팬들과의 약속을 담아냈다면, 이번 앨범은 보다 내밀한 감정들을 통해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 두려움'은 한층 깊고 강렬해진 사운드로, 메이딘이 그려갈 미래에 중요한 전환점을 제시한다. 듀스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이 곡은 과거와 현재를 잇는 동시에, 메이딘만의 독창적인 해석으로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SATURN'은 멀리서 서로를 맴돌기만 하는 관계를 은유적으로 표현하며, 관계 속에서 마주하는 거리감과 갈등을 담아낸다. 메이딘은 데뷔 앨범의 설렘을 넘어, 사랑과 감정의 복잡한 결을 노래하며 자신들만의 깊고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그려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메이딘은 곡 속에 담긴 감정적 여정을 함께 나누며, 서로의 이야기와 목소리로 팀으로서의 결속을 더욱 단단히 하고 있다. 또한, ‘WE MADEIN U’라는 메시지처럼 팬들과 진심을 나누며 더 깊은 공감과 연결을 만들어가고자 한다.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팀이라는 약속을 계속 이어가며, 메이딘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감정의 궤도를 그려나갈 것이다. 이는 메이딘이라는 이름 아래 모인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만들어가겠다는 다짐이기도 하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