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웅제약은 인기 아티스트 '미미’ 작가와 협업해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닥터베어 애사비)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대웅제약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대웅제약은 인기 아티스트 '미미’ 작가와 협업해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닥터베어 애사비)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대웅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베어와 긍정의 아이콘인 미미 작가의 대표 캐릭터 피그미가 만났다. 미미 작가는 자신을 투영한 피그미 캐릭터를 통해 현대인을 위로하며, 유쾌한 방식으로 ‘자신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아티스트다.
닥터베어 애사비는 사과 과즙을 자연 발효한 식초인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먹기 편한 구미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아세트산이 탄수화물의 소화·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해 식후 혈당 상승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웅제약은 닥터베어 애사비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앞세웠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2880시간 동안 발효된 고농축애플사이다비니거 원료를 함유하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는 당류 제로로 개발했다. 또 국내 최초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증 성분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더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닥터베어 애사비는 원료부터 제형까지 꼼꼼하게 설계해,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