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소용량 기초화장품·목욕용품 3종 출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S25는 고품질 소용량 기초화장품·목욕용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 등으로, 각각 3000원에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휴대성이 강조된 소용량 제품으로 일상생활뿐 아니라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더마비 바디워시는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상큼한 복숭아 향을 담았다.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100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한다.
또한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는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용이하며 피부 장벽 개선과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GS25는 최근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카테고리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였다.
지난달 GS25의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29.2% 증가했으며 최근 1주일간 가성비 화장품 6종 매출은 35.4% 늘었다.
GS25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화장품 수요가 지속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상품기획자)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