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동양미를 가득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루네이트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나비'를 발매한다.
6개월 만에 발매하는 루네이트의 새 싱글 앨범 '나비'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순간들이 계속해서 피어나기를 바라는 소망을 담은 앨범이다. 또한 '러베이트(루네이트 공식 팬덤명)의 사랑만 있으면 계속해서 꽃을 피울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팬들의 사랑이 루네이트의 음악적 여정에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나비'는 동양적인 색채가 돋보이는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네가 없는 곳일지라도, 어떤 상황에서도 너 하나였고, 너를 그리워한다'는 화자의 절절함이 더해져 하나의 장면처럼 그려지는 이별과 상실의 감정을 매혹적으로 표현했다.
'나비' 컴백과 더불어 루네이트는 데뷔 2년여 만에 첫 유럽 투어 소식도 알렸다. 이번 투어는 미국 뉴욕에 소재한 K팝 전문 공연 기획사 스튜디오 파브(Studio PAV) 주관으로 진행되며 4월 20일 바르샤바를 시작으로 22일 베를린, 24일 쾰른, 27일 마드리드, 29일 암스테르담 등 각 지역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