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영시카 PDRN’ 라인을 선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를 기념하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인 메디필은 해당 팝업에서 신제품 ‘영시카 PDRN’ 데일리 3종과 스페셜 3종을 최초 공개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션존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메디필의 제품 샘플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로베이스원의 세계관과 메디필의 신제품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브랜드 체험을 넘어 K팝과 K뷰티의 컬래버레이션이 만들어낼 수 있는 강력한 시너지를 보여주는 자리”라며 “제로베이스원을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에게 메디필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알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영시카 PDRN’ 라인에 대해서는 “기존 시카 케어 제품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고기능성 스킨케어로, 충주에서 15일간 키운 어린 병풀 유래 비건 PDRN(세포 재생 촉진 성분)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티트리 엑소좀을 추가로 함유하여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기존 대비 3배 더 강력한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메디필은 모건스탠리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메디필과 제로베이스원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는 내달 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되며, ‘영시카 PDRN’ 라인은 내달 10일 국내 정식 론칭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