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이번에는 스크린이다.
가수 이찬원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이찬원 콘서트 찬가:디어 마이 찬스'가 동시기 개봉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CJ CGV는 25일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가 사전 예매 2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개봉 당일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동시기 개봉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며 흥행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고 밝혔다.
'이찬원 콘서트 찬가:디어 마이 찬스'는 넘치는 에너지와 감성 깊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티스트 이찬원의 열정 가득한 무대와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4일(12시 기준)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동시기 개봉하는 한국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하는 여러 작품들을 제치고 거둔 성과로, 이찬원의 첫 스크린 도전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전국 8개 도시를 돌며 감동과 열정의 순간을 담아낸 이번 콘서트 실황 영화는 극장의 큰 스크린과 더욱 풍성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또한 콘서트의 벅찬 환희부터 무대 뒤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든 순간을 담아내 진솔한 이찬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26일 CGV에서 상영된다.
남혜연 기자 whice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