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전문가 일대일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 제공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대교그룹 반려동물 프리미엄 토털 펫케어 서비스 기업 하울팟이 반려견 맞춤형 훈련 공간 '하울팟 에듀센터'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울팟 한남점에 오픈한 에듀센터는 일대일 맞춤형 교육을 통해 반려견과 보호자가 견고한 관계를 형성하고, 전문가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는 훈련 문화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에듀센터의 6단계 훈련 프로그램은 대교의 49년 전문 교육 노하우를 담아 반려견 개별 특성에 맞춘 일대일 교육과 피드백을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하울팟 전문 트레이너가 반려견의 상태에 맞춰 실용적인 기초 훈련과 집중력 강화 활동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반려견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센터의 훈련은 커넥트, 스팟, 플로어, 스텝, 크레이트, 캐주얼의 6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반려견의 상태와 학습 진행도에 따라 가족이나 사회에서의 역할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세분화된 훈련을 제공한다.
하울팟 관계자는 "반려견 교육은 단순한 복종 훈련이 아니라 반려견과 보호자가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너의 교육이 필요하다"며 "하울팟 에듀센터는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맞춤형 교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대교그룹에 인수된 하울팟은 한남, 서초, 분당, 위례 4개 지점에서 반려견 유치원, 데이케어, 미용, 호텔링 등 프리미엄 펫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