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신곡 가사를 스포 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20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의 리릭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각각 반짝 위에 야경을 배경으로 터지는 하트 모양의 폭죽, 비가 내린 감성적인 밤거리에 걸린 '사인(SIGN)' 표지판, 일렁이는 하트 심벌이 담겨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you’ll be mine(유 윌 비 마인)", "Just give me a sign(저스트 기브 미 어 사인)", "Do you wanna take it?(두 유 워너 테이크 잇?)" 등 ‘SIGN’ 가사가 일부 공개되며, 이즈나가 전할 새로운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이즈나는 '사인(SIG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전과 달라진 비주얼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이즈나의 신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