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그룹 2am(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이 새벽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2am은 30일 오후 6시 새벽테잎(DAWN TAPE) 프로젝트 음원 'Moment(모멘트)'를 발매한다.
'Moment'는 2013년 방영된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로, 발매 후 1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창민 솔로의 원곡이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담아냈다면, 2am 네 사람과 만난 'Moment'는 새벽 감성과 더욱 잘 어울리는 곡으로 재탄생됐다.
특히 "Love is the moment / 네가 가던 그날 그 순간 / 잊을 수 없어 자꾸 떠올라 등"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환상적으로 들려주는 하모니가 더욱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벽테잎 프로젝트는 아침이 밝아오기 직전 가장 어두운 새벽, 더욱 빛나는 원석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담아낸 프로젝트다. 앞서 순순희, 스무살, 로켓펀치 윤경‧소희‧다현, 서기, 포맨 하은과 요셉, 임재현, 연변대학최씨가 가창자로 참여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였다. 이에 진정한 새벽 감성의 진수를 보여줄 2am의 'Moment'에도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인다.
한편, 2am이 참여한 새벽테잎(DAWN TAPE) 프로젝트 음원 'Moment'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