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eis_9)의 백지헌이 생일을 맞아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설레게 했다.
17일 백지헌은 자신의 SNS를 통해 "🎂 to me"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헌은 하얀 민소매 레이스 탑에 체크 스커트를 매치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청순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잔잔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생일 케이크 앞에서 눈웃음을 지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HBD To my Girls’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는 팬들에게 보내는 은근한 애정 표현으로도 읽힌다.
특히 최근 ‘요즘 백지헌 진짜 예뻐졌다’는 반응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생일 인증샷에서도 더욱 또렷해진 이목구비와 부쩍 성숙해진 분위기가 돋보이며 "진짜 여주인공상이다", "열일하는 미모"라는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현재 컴백을 준비 중이다. 지난해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마무리한 후 신생 소속사 어센드(ASND)로 이적해 활동 재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컴백은 새로운 소속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행보로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크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