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놀유니버스가 ‘나의 세계를 놀랍게’라는 슬로건 아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여가, 문화 등 다양한 경험을 중심으로 한 감성적인 영상으로 고객의 관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영상은 유명 모델이나 직접적인 서비스 사용 장면 없이도 일상 속 짧은 휴식부터 예기치 못한 순간의 즐거움까지 다양한 경험을 감각적으로 풀어낸다. 이를 통해 NOL과 함께라면 ‘나의 세계를 놀랍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와 주요 온라인 채널, TV 광고, 주요 옥외 광고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놀유니버스는 플랫폼 명과 체계를 새롭게 정립하고 여행·여가·문화 종합플랫폼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 ‘NOL 티켓’으로 브랜드를 새단장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브랜딩은 고객 중심의 통합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앞으로 NOL 브랜드를 중심으로 혁신적인 여가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와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