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속노화 기획전’과 ‘5월 봄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연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가족의 건강한 식탁부터 야외활동을 위한 도시락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한자리에 모아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저속노화 기획전은 곡물, 단백질, 신선 과채 등 건강한 식단 구성을 위한 식재료로 구성됐다.
대표 품목은 유기농 귀리, 렌틸콩, 제주 순메밀국수, 블랙 단백질 쉐이크, 국내산 자갈치 고등어, 유기농 어린잎 샐러드, 유기농 블루베리, 이탈리아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이다.
탄수화물 부담을 덜어주는 곡물부터 고단백, 신선한 과채 등 균형 잡힌 식단을 돕는 식재료를 중심으로 선보이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5월 봄 기획전은 늘어나는 봄나들이 수요를 겨냥해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브런치·도시락·간식류들을 준비했다.
붉은대게맛살, 무농약 무백색 김밥단무지 등 김밥 재료를 비롯해 계란 감자 샐러드, 에스푸나 잠봉 슬라이스 등 브런치 식재료, 윌 저당 당밸런스, 젤리블리 애플망고 등 어린이 간식까지 10%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건강과 일상의 필요를 동시에 고려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강 먹거리를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의 기획전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