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5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무려 3개 부문에서 역주행을 기록해 '차세대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13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월 17일 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로 총 4개 부문에 진입하며 롱런 인기의 청신호를 밝혔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월드 앨범' 9위, '이머징 아티스트' 12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0위, '톱 앨범 세일즈' 24위를 차지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3개 부문에서 지난주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 국내외를 막론한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앞서 '블루 파라다이스'로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28위로 첫 진입하며 5세대 K-팝 그룹 중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이는 국내 데뷔와 함께 '5연속 밀리언셀러'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한 데 이은 또 하나의 쾌거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9~11일 3일간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된 'KCON JAPAN 2025'의 엔딩 무대를 장식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이어 1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지비티빙(ZBTVing)' 시즌2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제로즈(팬덤명)에게 웃음을 선물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