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가 일본 첫 싱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플레이브는 지난 13일부터 15일 3일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16일 발매되는 일본 데뷔 싱글 '카쿠렌보(かくれん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멤버별 포토와 단체 포토까지 총 6장으로, 열차 안을 배경으로 한 아련하고 따뜻한 무드로 이목을 끌었다. 사진 속 플레이브는 셔츠와 넥타이, 니트를 매치한 스쿨룩 패션으로 훈훈한 하이틴 분위기를 자아내며 기대감을 모았다.
또한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무드 티저 영상에서는 달리는 열차 안, 창밖을 바라보며 서 있는 플레이브의 모습이 담겼다. 전철 손잡이를 잡은 멤버들의 뒷모습이 사라지는 신비로운 연출로 신곡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노을이 지는 창밖 풍경의 포근하고 따스한 색감, 신곡의 감미로운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더했다.
타이틀 '카쿠렌보(かくれんぼ)'는 영어로 '하이드 앤드 식(Hide and Seek)', 한국어로는 '숨바꼭질'을 의미한다. 플레이브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일본 싱글인 만큼, 더욱 확장된 음악적 색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전망된다.
플레이브는 지난 2일 공식 일본 팬클럽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또한 지난 8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음반은 7월 9일 정식 발매되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