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차은우, 11km 마라톤 완주
차은우 메이크업 지워진 사진에 누리꾼 "상식이 무너진 느낌"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비현실적인 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늘자 마라톤 뛰고 메이크업 다 지워진 차은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지난 17일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경포호수광장에서 열린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TNF 100 강원' 행사에 참여한 차은우의 현장 사진이 담겨 있다.
이날 차은우는 형광 컬러의 스포츠웨어와 짧은 반바지로 스포티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11km 완주를 마친 뒤 땀에 젖은 얼굴에도 불구하고 메이크업이 지워졌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들 기대하고 들어왔겠지만 세게 맞은 듯한 느낌이다" "메이크업을 안 하니까 더 잘생겨진 것 같다" "11km 뛴 얼굴이 저렇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은우는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으로 데뷔했으며,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정식 데뷔했다. 지난해 미니 1집 'ENTITY'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도 이어갔다. 지난달 19일에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 등 22인 아티스트와 故 문빈의 2주기를 추모하는 곡 '꿈속의 문'을 발매했다.
현재 그는 배우 박은빈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원더풀스'를 촬영 중이다. 또한 오는 7월 군악대 입대를 준비 중이며, 합격 발표는 오는 29일이다.
김하영 기자 hakim010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