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종합
최초의 “눈가전용” 부스팅 수퍼 아이 에센스
디올(Dior), 아이 에센셜(EYES ESSENTIAL) 출시
- 2010 디올 스킨케어의 혁신적인 스타인 원 에센셜 라인의 아이 전용 제품
- 줄기세포 속 노화물질까지 제거해 다음 단계 제품의 효능을 배가
- 특히 광대뼈가 높고 코가 낮아 눈 주위 노화흔적이 더 잘 보이는 아시아인을 위한 제품
[MD정보서비스] 2011년 8월 1일, ‘세포독소제거’ 라는 혁신적인 컨셉으로 출시하자마자 디올(Dior)의 강력한 스타 제품으로 떠오른 원 에센셜의 아이 버전인 아이 에센셜(EYES ESSENTIAL)이 출시된다.
‘독소 제거 에센스’라는 별칭의 원 에센셜(ONE Essential)은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효능을 배가시켜주는 부스팅 에센스로, 2010년 출시되자마자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이른바 부스팅 에센스의 새로운 장을 연 제품이자, 곧바로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매일 피부 세포 속에서 생성되는 수 십억개의 세포 노화물질를 제거하여 줄기세포가 가지고 있는 재생 능력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한국에서만 2분에 1개씩 팔리는 기염을 토했던 이 제품을 이번에는 아이 전용 에센스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 에센셜은 눈가 피부세포 자체의 재생능력을 높여주어 주름, 붓기, 다크써클 등 다양한 노화와 피로의 흔적을 없애주는 새로운 개념의 아이 제품으로 이것 하나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다른 아이 제품을 바르기 전 사용하면 그 효과를 한층 배가시키는 작용을 한다.
용량15ml / 가격 9만8천원
문의번호 02-3438-9537
의학박사 홍혜걸이 말하는 눈가 피부의 특징
피부 세포가 2배 적고, 5배 더 얇고, 건조함으로부터의 보호력 100배 적고, 하루 10,000번 이상 깜박이는 눈가는 세월의 흔적이 가장 쉽게 나타남
- 눈가 피부는 다른 피부에 비해 얇고 또한 콜라겐이나 엘라틴도 적습니다.
또한 콜라겐을 덮어주는 혈관도 매우 약해서 멜라닌이 밖으로 표출되기 때문에 쉽게 다크써클이 생기고 붓는 것입니다.
- 매일 몸 속에서 생성되는 독소에도 저항력이 약하기 때문에 노화의 증후가 쉽게 나타납니다.
- 특히 아시아인은 서양인에 비해 광대뼈가 높고 코가 낮은 편이며 위 눈꺼풀이 평평하기 때문에 어둡고 돌출된 부분이 더 강조됩니다. 즉, 눈 밑에 생기는 아이백이나 붓기, 다크 서클, 주름이 더 쉽게 눈에 띄게 됩니다.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