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가수 제이민(J-Min)이 포미닛에 이어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OST의 2 번째 주자로 나섰다.
제이민은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학교 2013'의 2 번째 OST에 참여해 러브 발라드 테마인 'Beautiful Days'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999년 '학교 1'을 기획 및 연출했던 이민홍 감독이 다시 한 번 부활시킨 '학교 2013'은 우리 사회의 교육 현실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사실감 넘치는 학교 이야기로 공감과 주목을 받고 있다.
제이민은 'Beautiful Days'로 학창시절의 풋풋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을 다시금 추억해보는 감동을 선사한다.
제이민은 그동안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메인 테마곡 '일어나'와 MBC 드라마 '무신'의 러브 테마곡 '시공천애' 등을 발표하며 실력파 여가수임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는 그룹 메드 소울 차일드(mAd sOuL cHiLd)의 이상열과 박근철의 Night & Day가 프로듀스한 어쿠스틱 락 발라드 곡인 'Beautiful Days'를 통해서 절제되어 있으면서도 폭발적인 특유의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미닛이 첫 OST 주자로 나서며 눈길을 모았던 '학교 2013' OST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SBS 드라마 '나쁜남자', KBS 2TV 드라마 '공주의 남자' 등 역대 최고의 OST들을 선보인 어치브그룹디엔과 최고의 히트 음악감독인 강동윤이 의기투합해 다시 한번 OST 흥행 신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학교 2013' OST PART 2 자켓 사진. 사진 =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어치브그룹디엔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