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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김재경이 유닛 레인보우 블랙과 함께 아트디렉터 겸업에 나선다.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김재경은 자신이 소속된 레인보우의 섹시 유닛 ‘레인보우 블랙(Rainbow BLAXX)’을 위해 온, 오프라인에서 사용 될 로고디자인을 맡았다.
김재경이 제작한 로고는 신곡 ‘차차(CHACHA)’의 퍼포먼스 무대 주요소품인 ‘블랙박스’와 레인보우 블랙의 공식 SNS 이미지 로고, 두 가지다.
지난 20일,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신곡 ‘차차(CHACHA)’의 첫 무대에는 더욱 풍성한 퍼포먼스를 위해 ‘상자’를 활용한 무대가 펼쳐졌다. ‘블랙박스(BLAXXBOX)’라 이름 붙은 이 상자는 평범한 대형 검은색 상자에 김재경의 감각적인 손 글씨 로고가 전면 프린트돼 있다.
SNS 이미지 로고는 더욱 특별하다. ‘19금 섹시’ 유닛답게 여성의 신체를 모티브로 로고 제작에 나선 것. ‘BLAXX’이란 팀명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폰트화 시킨 이 로고는 회전시켜 봤을 때 그 모양이 정확히 드러나 기발함을 더했다.
동덕여대 의상디자인과 출신인 김재경은 그 동안 미술, 리폼, DIY용품 등의 제작기를 자신의 SNS에 올리며 남다른 손재주를 뽐내왔다.
이번 레인보우 블랙을 위한 로고 작업을 위해서는 수 십장의 시안을 직접 손으로 그리며 꾸준히 회사와 제작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등 엄청난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
한편, 김재경이 소속된 레인보우 4인조 섹시 유닛 ‘레인보우 블랙’은 20일 신곡 ‘차차(ChaCh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아트디렉터로 변신한 김재경. 사진 = DSP미디어 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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