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야 말로 ‘순위 전쟁’이다.
박진영, missA(미쓰에이), EXID(이엑스아이디),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가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을 벌이고 있다.
전날 9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던 박진영은 14일 오전 8시 기준(이하 동일 기준)으로도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이날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벅스 등 총 6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지니, 소리바다에서는 2위에 이름을 올렸다.
EXID의 ‘AH YEAH’(아예)는 소리바다 1위를 차지했다. 또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에서는 2위에 올랐고 몽키3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EXID의 소원대로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고 있는 것.
또 롱런중인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말고 너’도 선전 중이다. 멜론, 몽키3, 벅스에서는 2위를 유지하고 있고, 네이버뮤직과 올레뮤직에서는 3위에 올랐다.
유닛 바스타즈로 화려하게 돌아온 블락비의 ‘품행제로’는 지니, 다음뮤직에서 1위에 올랐다. 특히 다음뮤직에서는 수록곡 줄세우기까지 성공시켰다. 또 벅스 2위, 올레뮤직과 네이버뮤직 3위를 차지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박진영, 바스타즈.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세븐시즌스, EXID 트위터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