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김남주가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을 밝혔다.
김남주는 최근 '뷰티쁠 프리미엄' 3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여배우이자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김남주가 이번에는 그만의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화사한 자연광 아래 뉴트럴 톤의 옷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화사하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40대 임에도 여전히 탄력있고 보정이 필요없는 늘씬한 몸매를 선보였다는 후문. 우아한 스커트는 물론 허벅지를 드러내는 핫 팬츠까지 거침없이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밝혔다. 김남주는 "30대 후반부터 꾸준히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는 "특히 중요한 시상식 전에는 한 달 전 부터 나트륨을 끊고 물을 많이 마셔 몸의 부종을 없앤다"며 "한식 대신 삶은 계란과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담백한 식단 위주로 식사를 하고, 닭가슴살이나 고구마, 감자 등에 후춧가루만 뿌려 먹는다"고 노하우를 공개했다.
뷰티 아이콘으로서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는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영양 크림 등 자신에게 맞는 제품 다섯 개를 꾸준히 바른다"고 덧붙였다. 또 "이미 생긴 잡티나 기미를 지우는 것보다는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잊지 말고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체리 핑크와 오렌지 컬러 등 비비드한 컬러 립스틱을 바르면 피부가 깨끗해 보인다며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비결에 대해 귀띔했다.
김남주의 우아한 아름다움의 비결을 담은 화보와 뷰티인터뷰는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매거진 '뷰티쁠 프리미엄' 3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김남주. 사진 = 뷰티쁠 프리미엄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