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소녀듀오 15& 백예린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Bye bye my 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백예린은 17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ye bye my blue'의 동명 타이틀곡 'Bye bye my 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30초 분량의 짧은 티저지만 백예린만의 더 깊고 풍부해진 감성으로 가득채우며 대중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가득 채워진 감미로운 멜로디는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우주를 건너' 이은 또 하나의 백예린표 명품 '감성송' 탄생을 예고했다.
'Bye bye my blue'는 백예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백예린의 짙은 감성 보이스가 인상적인 노래다.
차별화된 백예린 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우주를 건너'로 우주 감성을 선보였던 백예린은 이번 'Bye bye my blue'를 통해 '블루 감성'으로 다시 한 번 음악 팬들의 감성을 훔칠 계획이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대체 불가능한 감성적인 음색과 섬세한 가사 표현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백예린은 이번 앨범으로 차세대 톱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백예린의 디지털 싱글 'Bye bye my blue'는 오는 20일 발매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