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영화 '부산행' 개봉을 앞두고, 배우로 성장해가고 있는 안소희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8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 뷰티북의 커버를 장식한 안소희는 평소 자유분방한 모습 외에 여배우로 성장해가고 있는 성숙하고 글래머러스한 모습까지 표현했다. 안소희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아 마음에 든다”고 답했다.
안소희는 자신의 메이크업 팁에 대해 "화사한 피부표현에 레드 컬러립을 사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촬영에서도 여러 컬러의 립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즐겁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는 클렌징에 신경을 많이 쓰고 평소에는 피부와 눈썹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메이크업을 한다고 덧붙였다.
연기를 시작하면서 스타일링이나 뷰티케어에 대해 달라진 점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안소희는 “작품에서 맡은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그 역에 맞는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을 찾기 위한 고민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영화 '부산행' 이후 '싱글라이더', tvN '안투라지'까지 하반기에는 작품을 하며 바쁘게 지낼 것이라는 안소희는 매 순간 좋은 연기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는 다짐을 전했다.
안소희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