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아이오아이는 14일 오전 소속사와 공식 채널을 통해 베일에 쌓여있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 티저 영상에는 오랜만에 11명의 완전체 모습으로 등장한 아이오아이의 모습이 담겼으며, 알록달록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무장해 또래 친구들과 장난치듯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오아이의 이번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JYP 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한 곡이다. 박진영이 이제껏 만들었던 곡 중에 가장 빠른 206BPM 리듬에 현란한 신스 사운드들이 펼쳐지면서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곡이다.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번째 미니앨범 'miss me?'는 그 동안 11명 완전체로서의 모습을 그리워하며 기다려온 팬들에게 '아이오아이가 보고싶었어?'라고 물음과 동시에 '앞으로도 아이오아이를 그리워해줄거지?'라고 물으며 오래토록 아이오아이가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한편, 오는 17일 새 미니앨범 'miss me?'를 발매하는 아이오아이는 16일 밤 11시 30분 엠넷 채널을 통해 컴백 특별 생방송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