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투쿨포스쿨이 14일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최초로 제품에 증강현실(AR)을 도입하고,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 히든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면세점을 제외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트위스티데일 마스카라 히든에디션을 구매하고 패키지 전면을 증강현실앱(서커스AR)에 스캔하면 된다. 모바일 앱에서 구현되는 3D AR 콘텐츠를 감상하고, 패키지 하단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자동응모된다. 당첨자 1등(2명)에겐 뉴욕 패키지 여행권을, 2등(5,000명)에겐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미니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증강현실 콘텐츠를 감성하고 이미지를 캡처해 #투쿨포스쿨히든에디션, #트위스티테일마스카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다이노플라츠일렉사우르스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 히든에디션. 사진 = 투쿨포스쿨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